쏘렌토 RDPF교체,터보교체,흡기크리닝,EGR밸브,흡기튜닝,인젝터교환,인젝터동과셔터짐,오토미션오일세척,오토미션오일코팅제 ,변속충격 ,용인처잉카센터 ,용인카센터 ,역북동카센터 ,천리카센터

안녕하세요 용인하카센터 이명훈입니다 정비상담 010-6313-7980*** 유선상 견적문의는 거절합니다 안녕하세요 용인하카센터 이명훈입니다 정비상담 010-6313-7980*** 유선상 견적문의는 거절합니다

카포스 은하카 센터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백옥대로 865 카포스은하카센터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백옥대로 865

오늘 차량 정비 내용은 고객님께 보내드리겠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쏘렌토R 2010년식 주행거리 22만KM정도 주행한 차량입니다 저희가 관리하고 있는 차량입니다 차량의 고장내용을 보면 정비를 맡기전 엔진경고등 확인, 그당시 터보차저 VGT 액추에이터 고장경고등이 확인된 터보차저 중 액추에이터가 별도로 공급되는 차량이 있는데 현재 차량은 공급되지 않는 사양입니다. 고장내용은 삭제후 차량정비를 맡겨주셔서~~사진이 없네요!! 경고등에 의한 정비를 실시합니다 점검하면서 문제가 발견되는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니네요 그리고 정비 리스트도 확인합니다 또 한 가지 현 차량은 정말 주행거리가 짧습니다 디젤 차량은 주행거리가 짧으면 문제가 발견될 수 있습니다 –;;DPF 파손, 후단부에 매연이 많이 보입니다 DPF 리빌드 부품으로 교체합니다 차량에서 노킹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디젤 차량의 노킹이 발견되면 인젝터의 연료분사량이 부족할 수 있지만 분리한 인젝터 분사 팁 불량이 확인되어, 교환합니다 배기가스재순환시스템 EGR밸브를 교환합니다 흡기클리닝과 흡기튜닝을 합니다 크랭크포지션 센서와 연료필터를 교환합니다 하체소음으로 스태빌라이저 링크를 교환합니다 변속충격이 심하므로 변속기오일교환과 플러싱, 변속기트리트먼트(코팅제)를 넣습니다 오늘 차량 정비 내용은 고객님께 보내드리겠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쏘렌토R 2010년식 주행거리 22만KM정도 주행한 차량입니다 저희가 관리하고 있는 차량입니다 차량의 고장내용을 보면 정비를 맡기전 엔진경고등 확인, 그당시 터보차저 VGT 액추에이터 고장경고등이 확인된 터보차저 중 액추에이터가 별도로 공급되는 차량이 있는데 현재 차량은 공급되지 않는 사양입니다. 고장내용은 삭제후 차량정비를 맡겨주셔서~~사진이 없네요!! 경고등에 의한 정비를 실시합니다 점검하면서 문제가 발견되는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니네요 그리고 정비 리스트도 확인합니다 또 한 가지 현 차량은 정말 주행거리가 짧습니다 디젤 차량은 주행거리가 짧으면 문제가 발견될 수 있습니다 –;;DPF 파손, 후단부에 매연이 많이 보입니다 DPF 리빌드 부품으로 교체합니다 차량에서 노킹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디젤 차량의 노킹이 발견되면 인젝터의 연료분사량이 부족할 수 있지만 분리한 인젝터 분사 팁 불량이 확인되어, 교환합니다 배기가스재순환시스템 EGR밸브를 교환합니다 흡기클리닝과 흡기튜닝을 합니다 크랭크포지션 센서와 연료필터를 교환합니다 하체소음으로 스태빌라이저 링크를 교환합니다 변속충격이 심하므로 변속기오일교환과 플러싱, 변속기트리트먼트(코팅제)를 넣습니다

차량 정비 전에~~엔진 데이터 확인합니다 데이터로 보면 불량인 부분은 없을 것 같습니다~~ 차량 정비 전에~~엔진 데이터 확인합니다 데이터로 보면 불량인 부분은 없을 것 같습니다~~

터보 액츄에이터 단품 교환이 가능한 터보가 아니므로 리빌드 터보로 교환합니다 터보 액츄에이터 단품 교환이 가능한 터보가 아니므로 리빌드 터보로 교환합니다

준비된터보액츄에이터상태확인 준비된터보액츄에이터상태확인

차에서 분리한 터보 액츄에이터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차에서 분리한 터보 액츄에이터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터보탈부착이랑 DPF탈부착하고~~ 주변 세척을 합니다 터보탈부착이랑 DPF탈부착하고~~ 주변 세척을 합니다

준비된 터보차저에 파이프를 결합하여 확인합니다 준비된 터보차저에 파이프를 결합하여 확인합니다

차에 부착하여 확인하겠습니다. DPF는 도착하지 않아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차에 부착하여 확인하겠습니다. DPF는 도착하지 않아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터보조립처리 터보조립처리

가장 손이 많이 가는 흡기 측을 정비합니다 가장 손이 많이 가는 흡기 측을 정비합니다

에어콘트롤밸브가 부품도 교환합니다 DPF재생시,EGR밸브작동시,시동오프시등에 사용되는 모터입니다 플랩이 무거워지면 결국 작동에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에어콘트롤밸브가 부품도 교환합니다 DPF재생시,EGR밸브작동시,시동오프시등에 사용되는 모터입니다 플랩이 무거워지면 결국 작동에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흡기구에 쌓인 카본 엄청납니다 (´;ω;`) 흡기구에 쌓인 카본 엄청납니다 (´;ω;`)

크랭크 포지션 센서부품교환을합니다 이부품은엔진의회전속도를감지하고시동시유지가속시동오프될때까지사용됩니다내부에전기코일이둔화되면문제가발생합니다 정비시 함께 교환 진행합니다 크랭크 포지션 센서부품교환을합니다 이부품은엔진의회전속도를감지하고시동시유지가속시동오프될때까지사용됩니다내부에전기코일이둔화되면문제가발생합니다 정비시 함께 교환 진행합니다

신품의 구품을 확인합니다 ~~ 새제품 구품 확인할게요~~

제자리에 부착하여 확인합니다 제자리에 부착하여 확인합니다

인젝터를 세척하고 분사팁을 확인합니다 변형이 확인되어 교체합니다 인젝터를 세척하고 분사팁을 확인합니다 변형이 확인되어 교체합니다

인젝터 구리 와셔 찢어짐 확인 인젝터 구리 와셔 찢어짐 확인

피에조 인젝터는 4개 모두 교체합니다 피에조 인젝터는 4개 모두 교체합니다

EGR 배기가스 재순환 밸브를 교체합니다 교체위치는 세척해 두었습니다 EGR 배기가스 재순환 밸브를 교체합니다 교체위치는 세척해 두었습니다

EGR 밸브를 제거한 부품과 준비한 신품을 확인합니다 EGR 밸브를 제거한 부품과 준비한 신품을 확인합니다

분해의 역순으로 조립합니다 분해의 역순으로 조립합니다

인젝터 리빌드 부품의 도착을 확인하고 차량에 장착합니다 인젝터 리빌드 부품의 도착을 확인하고 차량에 장착합니다

인젝터의 원위치에 체결을 확인합니다 ~~ 인젝터 제자리에 체결을 확인합니다~~

다시 흡기부품으로 EGR쿨러입니다 내부에 고인 카본으로 흐름부족을 확인합니다. 세척을 위해 분해하여 정비합니다 다시 흡기부품으로 EGR쿨러입니다 내부에 고인 카본으로 흐름부족을 확인합니다. 세척을 위해 분해하여 정비합니다

흡기 밸브 클리닝은 흡기 포트 부분의 클리닝을 목적으로 실시합니다. 1차 클리닝은 거품 클리너를 분포시켜 굳어 있는 카본을 녹입니다 흡기 밸브 클리닝은 흡기 포트 부분의 클리닝을 목적으로 실시합니다. 1차 클리닝은 거품 클리너를 분포시켜 굳어 있는 카본을 녹입니다

사진에 표시되어있는 부분이 흡기포트 입니다. 깊숙이 씻는것을 ~~ 흡기 포트 클리닝이라고 합니다 사진에 표시되어있는 부분이 흡기포트 입니다. 깊숙이 씻는것을 ~~ 흡기 포트 클리닝이라고 합니다

2차 클리닝은 스팀을 이용하여 세척을 시작합니다 2차 클리닝은 스팀을 이용하여 세척을 시작합니다

세척완료~~ 깊은곳에 밸브위치까지 세척완료 합니다 세척완료~~ 깊은곳에 밸브위치까지 세척완료 합니다

흡기 튜닝 가스켓을 장착합니다 흡기 튜닝 가스켓을 장착합니다

장착에 사용하는 개스킷은 날개를 접어서 사용하게 됩니다 장착에 사용하는 개스킷은 날개를 접어서 사용하게 됩니다

창착확인~~~ 창착확인~~~

흡기 부품을 세척하여 ~~ 확인합니다 흡기 부품을 세척하여 ~~ 확인합니다

분해의 역순으로 조립하기 시작합니다 분해의 역순으로 조립하기 시작합니다

공기 조절 밸브 신품 확인 에어컨트롤 밸브 신품 확인

연료 필터를 교환합니다 연료 필터를 교환합니다

모두 조립해서 확인합니다 모두 조립해서 확인합니다

DPF 드디어 도착!! 뒷단부 DPF 내부가 녹았다고 판단합니다 이런경우 교체가 답입니다~~ DPF 드디어 도착!! 뒷단부 DPF 내부가 녹았다고 판단합니다 이런경우 교체가 답입니다~~

인증받은 업체의 부품으로 후단부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필터는 국산 부품의 사용 확인을 합니다 인증받은 업체의 부품으로 후단부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필터는 국산 부품의 사용 확인을 합니다

DPF 리빌드 확인 차량에 장착하면 끝~~ DPF 리빌드 확인 차량에 장착하면 끝~~

 

 

 

 

정비완료후~~ 각종 학습의 초기화를 실시합니다 정비완료후~~ 각종 학습의 초기화를 실시합니다

연료의 공기를 빼냅니다 연료의 공기를 빼냅니다

시동을 걸어 엔진 상태를 확인합니다 시동을 걸어 엔진 상태를 확인합니다

변속기의 충격이 확인되어 오토미션 오일 플러싱을 진행하고 오일 코팅제를 넣어 마무리합니다 변속기의 충격이 확인되어 오토미션 오일 플러싱을 진행하고 오일 코팅제를 넣어 마무리합니다

변속기에 플라신약품을 넣어 20분간 주행~~~ 그리고 오입배출 합니다 변속기에 플라신약품을 넣어 20분간 주행~~~ 그리고 오입배출 합니다

마그네틱 플러그에 쇳가루가 상당합니다 좋아지면 좋을텐데 마그네틱 플러그에 쇳가루가 상당합니다 좋아지면 좋을 텐데

변속기 오일을 넣었다 뺐다 반복해서 3번~~ 변속기 오일을 넣었다 뺐다 반복해서 3번~~

마무리로 오일 트리트먼트(코팅제)를 넣습니다 주행 테스트 트랜스미션 오일 교환 전후 확실히 차이가 느껴지네요~~ 정비완료 ~ 출고전까지 주행테스트 잠시 후 출고합니다 차량정비를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신뢰받는 정비소 용인은하센터입니다 #쏘렌토R터보교환 #쏘렌토RDPF교환 #DPF교환 #EGR밸브 #쏘렌토EPF #쏘렌토흡기튜닝 #쏘렌토흡기크리닝 #쏘렌토믹션오일플러싱 #쏘렌토인젝터교환 #PEC 엔지니어클럽 마감에 오일트리트먼트(코팅제)를 넣어드립니다 주행테스트 트랜스미션 오일교환 전후 확실히 차이가 느껴지네요~~ 정비완료 ~ 출고전까지 주행테스트 잠시 후 출고합니다 차량정비를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신뢰받는 정비소 용인은하센터입니다 #쏘렌토R터보교환 #쏘렌토RDPF교환 #DPF교환 #EGR밸브 #쏘렌토EGR밸브 #쏘렌토DPF #쏘렌토흡기튜닝 #쏘렌토믹션오일플러싱 #쏘렌토인젝터교환 #PEC엔지니어링클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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